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.
딩딩입니다.
모바일 게임QA 직군에 입문하고 벌써 3년 차가 되었습니다.
짧으면 짧고 길면 길다고 할 수 있는 시간인데, 그간 배웠던 지식과 노하우들을 조금씩이나마 블로그를 통해서 풀어보려고 합니다.
물론 회사 내 정보 보호에 걸릴만 한 부분은 다 필터하고, 충분히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 정보들에서 살을 붙인 정도입니다 :)
노하우 부분에서는 제가 겪은 모든 것이 옳다는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.
다만 읽고 유익하게 얻어 갈 수 있는 것이 있다면 뿌듯하고 기분이 좋을 것 같네요.
사실 블로그나 SNS를 통해서 자료 정리를 해보자라고 생각한 건 꽤 되었는 데, 엄두가 나지 않았었습니다.
그러다가 이번에 지인분과 미래에 대한 진중한 고민과 토의를 하게 된 것이 계기가 되었습니다.
제 생각에서도 더 많은 연차가 쌓이고 시간이 흘렀을 때, 얻었던 지식과 생각을 지금부터라도 정리해 놓으면 좋지 않을까라고 판단하게 되었고 이렇게 블로그 포스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.
모바일 게임QA 직군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풀어갈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습니다. :)
(네이버 본문 내용 이동)
728x90
반응형
'[QA지식정보] > QA 지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지식/경험] 빌드와 마켓 (0) | 2022.03.02 |
|---|---|
| [지식/경험] 이슈(버그) 관리 (0) | 2022.03.02 |
| [지식/경험] 게임 QA의 일과 (0) | 2021.09.10 |
| [지식/경험] 게임 QA 직군 세부 (0) | 2021.09.10 |
| [지식/경험] 게임 QA는 무엇일까? (0) | 2021.09.10 |